작업일 : 2019.11.23
사용 프로그램 : Adobe Photoshop
설명: 요일 이벤트 기획을 해보았다. 게임에 따라 이벤트를 만드는 목적은 다르다. PC 게임의 경우 모바일 게임보다 접속에 대한 부담이 크기 때문에 비교적 유한 기준을 둔 이벤트를 기획해야 한다. 또한, 유저가 꾸준한 접속과 플레이어를 지속하였을 경우엔 분명히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장치를 마련해야 한다.
본 이벤트는 현재 서비스 러닝 중인 파이널판타지 14의 요일 이벤트를 기획 이미지이다.
'Game Design > 게임 기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GN 이벤트 기획 (0) | 2020.07.25 |
---|---|
DAU & 매출 기획 해보기 (0) | 2020.07.04 |
모바일 공포 추리 게임 (0) | 2020.06.05 |
모바일 캐쥬얼 샌드박스 게임 기획안 (0) | 2020.06.05 |
모바일 배틀그라운드 PU전환 이벤트 기획 (0) | 2020.01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