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23
작성일: 2020.03.14
게임 아이템 강화에 대한 개념은 다양하다.
게임의 장르, 플랫폼에 따라 어떠한 아이템&장비 강화 시스템이 유저에게 친절하고 또한 BM이 될 수 있는지 고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.
'Game Desig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게임의 밸런스란 무엇인가? (0) | 2020.01.12 |
---|
0123
작성일: 2020.03.14
게임 아이템 강화에 대한 개념은 다양하다.
게임의 장르, 플랫폼에 따라 어떠한 아이템&장비 강화 시스템이 유저에게 친절하고 또한 BM이 될 수 있는지 고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.
게임의 밸런스란 무엇인가? (0) | 2020.01.12 |
---|